늑대닷컴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늑대닷컴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늑대닷컴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툰코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도메인이 자주 변경되는 이슈가 있습니다.

또한 상단에 다양한 웹툰 플랫폼에 대한 필터 기능이 있어, 원하는 웹툰 플랫폼의 작품을 골라서 볼 수 있습니다.

위 테이블은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카카오웹툰 등의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사이트들을 포함하여 플랫폼의 이름은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유명한 작품을 가지고 있는 곳들 입니다.

카피툰은 위에서 언급한 사이트들보다는 속도가 약간 느린 느낌이 있습니다. 카피툰은 다른 사이트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 차선책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자가 많은 가장 인기 있는 불법 무료 웹툰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랙툰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보면 연재/완결 웹툰과 요일별 , 장르별로 정리가 되어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신순으로 웹툰 업데이트가 빠르기 때문에 신작을 빠르게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많은 양의 트래픽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서버를 늘리는 등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제도 안내 본 사이트는 사이트 활성화와 다양한 혜택을 서비스하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재툰 : 현재 연재 중인 최신 회차 웹툰을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 제공합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늑대닷컴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앞서 설명드린 곳과 마찬가지로 방문자가 많은 편이지만 단순히 웹툰 뿐만 아니라 애니나 예능, 드라마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특히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동인지 장르나 망가등을 같이 취급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만화책 : 우리가 알만한 인기 일본 만화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를 무료 제공 합니다

하지만 이런 비주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애초에 유료로 시작했거나 무료로 시작한 후, 유료로 전환된 곳들이 많습니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Report this page